-
2020년 개봉예정중인 짱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0:05
#2020년#개봉 예정 중인#주요#한국 영화#15개 소개 1.#남산의 부장들(1/22공개)
>
연출:우밍호 감독(내부자들, 마약 왕) 캐스팅: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인 무소 진..."각하, 제가 어떻게 했으면 좋겠어요 " 1979년 10월 26일 중앙 정보 부장 킴규표은(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을 암살, 한습니다. 이 사건의 40일 전 미국에선 전 중앙 정보 부장 팍용각(크아크・도우오은)이 청문회를 통해서 전 세계에 정권의 실태를 고발하며 파란을 이루 다 킨스입니다. 이를 막기 위해서 중앙 정보 부장 김 케이 이이(김·규표은)과 경호실장의 곽 장관 천(곽·삼청 이 히로시 토시)이 움직이면서 대통령 주변에는 충성 세력과 반대 세력이 뒤섞이고 있는 것. 흔들린 충성, 그 날의 총성 2.#클로젯(2월 개봉)
>
연출 : 김광빈 (초장편영화) 캐스팅 : 하정우, 김남길, 허율, 신현빈 벽장문이 열리고 아이가 사라졌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신현빈)를 잃은 상원(하정우)과 그의 딸 이나(허율). 불편한 관계를 유지하던 딸과 아버지가 새 출발을 하기 위해 원래 살던 도심을 떠나 한적한 곳에 있는 집으로 이사하고, 거기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딸의 실종과 관련된 비밀을 알고 있는 퇴마사(김남길)가 아버지를 찾아와 미스터리한 일이 벌어진다. 상원은 이나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지만 어긋난 사이는 좀처럼 회복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이나가 "새 친구가 생겼다"며 웃는다. 그러나 평온도 잠시, 은아의 방안에 있는 벽장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고 은아에게 이상이 나타난다. 그리고 상원까지 이상한 꿈을 꾸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나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이나의 흔적을 쫓는 상원에 의문의 남자 경훈(김남길)이 찾아와 딸의 행방을 안다고 말한 것은 바로 이나의 벽장. 10년 실종된 어린이들의 행방을 쫓고 있는 경훈은 믿기 힘든 이야기를 꺼내고 상원은 딸을 찾을 수 있다는 마음으로 열어서는 안 되반침(이나 옷장)을 향해서 손을 뻗는데비밀을 품은 숲속의 집에서 일어나는 초자연적 현상이 일어난다.<열쇠 여는 법>과 <모던 패밀리>로 독립영화계에서 천재라고 극찬을 받았던 김광빈의 첫 장편영화 데뷔작! 아이의 시선만으로 바라보는 아버지에게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영화. 아이가 겪는 아픔과 상처를 진심으로 감싸준다 킴그와은빙의 새로운 오컬트, 공포 스릴러 3.#사냥의 시간(2월에 개봉 예정)
>
연출: 윤성현(파수꾼)캐스팅: 이재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혜수, 이서준 그날, 우리는 놈의 사냥감이 되었습니다.희망이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은 가족 같은 친구 장호와 기훈 그리고 상수와 함께 무모한 작전을 계획합니다.경제가 무너지고 심각한 인플레이션에 시달리는 도시에서 주인공들이 잡다한 범죄 행위로 어렵게 모은 금품이 휴지조각이 되자 무모한 한밑천 잡기를 계획합니다.새 삶을 향한 큰 꿈도 잠시 그들을 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가 나타나 생명마저 위협받게 됩니다. 서로가 세계의 전부인 너의 친구는 그놈의 사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심장을 조여오는 지옥같은 사냥의 시간이 시작됩니다. 4.#킹 메이커:선거전의 여우(3월에 개봉 예정)
>
연출:변 송현(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캐스팅:설경구 이선균, 조 판사, 유재명 돈 송오, 박인환, 배종옥, 양해영 대통령을 꿈꾸는 정치가'킴웅봄'(설경구)와 피의 뒤에서 뛰어난 선거 전략을 전개한 '서울 장,'(이선균)치열한 선거 전쟁을 그린 영화 5.#강비 2:정상 회담(4월에 개봉 예정)
>
연출:양・우속(변호인 강·조 루비)캐스팅:정우성, 곽, 동원, 유・용속의 가까운 미래, 남북 정상 회담 중 북한의 쿠데타로 3명의 정상이 북핵 자숙 기간 함에 납치된 이후 펼쳐질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립니다. 유·영석은 북한의 국가원수로 등장 하려고... 6.#자라 선 오보(5월에 개봉 예정)
>
연출:이·쥬은익(황산 벌(벌)왕의 남자, 라지오유ー테렝토, 소온, 사도, 이, 박·욜)캐스팅:솔·교은그, 변·하태균 이·정은, 도희, 흑산도에 유배된 정약 전(정·야크 존)이 섬의 청년 장,(변·요한)을 만나고 신분과 연령을 넘은 우정을 나누며 조선 최초의 어류 도감[자산어 악보]를 함께 집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7.#반도(7~8월 개봉 예정)
>
연출:영산호(돼지의 왕, 창문, 사이비, 부산 가서 서울 역, 졸업반, 집에 염력) 캐스팅:강동원, 이정현 이레, 그 헤효, 김민재, 크교후와은, 킴도융, 이이에우오은 <부산행>이후 4년 후 전대 미문의 재해로 폐허의 땅이 되어 버린 반도에서 탈출하기 위한 최후의 사투 8.#서복(7~8월 개봉 예정)
>
연출:이용쥬(불신 지옥, 건축학 개론) 캐스팅:공유, 팍보고무, 조 판사 건축학 개론 이용쥬 감독의 9년 전의 복귀작이다.진시황의 유명한 설화인 서복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았다., 영원한 비밀을 가진 인간 복제를 다룬 SF영화 죽음을 앞둔 전 정보국 요원들 폰(공유 분)이 영생의 비밀을 가진 인류 최초의 복제 인간 서복(팍보고무 분)과 그를 획득하려는 각 세력의 추적에서 위험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 9.#승리호(8월 개봉 예정)
>
연출:조성희(늑대소년, 탐정 홍길동) 캐스팅: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모험기를 그리는 SF물금품이 되는 일은 무엇이든 하겠지만, 항상 빈손으로 승리호의 문제적 조종사 '태호'역은 송중기가 이곳에 온 우주를 좌우하는 기세로 승리호를 이끄는 '선장' 역에는 김태리가, 승호의 가정을 꾸린 '타이거 박' 역에는 진성규가 맡습니다. 마지막으로 로봇 모션 캡쳐와 목소리 출연에서는 유해진이 캐스팅 10.#영웅(개봉 미정)
>
연출:윤 지에규은(두사부일체, 색즉시공, 낭만 자객, 가장 거리의 기적, 색즉시공 시즌 2, 해운대, 국제 시장, 한가 루리야) 캐스팅:정성화, 김고은, 내셔널 문희, 조 지에융,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국내 인기의 뮤지'영웅'을 영화화했었읍니다. 국내에 볼 수 없는 뮤지컬 영화.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선고를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한 순간까지 잊지 못할 마지막 1년을 그린 작품이 마을입니다. 11.#낙원의 늦은 아침(개봉 미정)
>
연출: 박흥정(신세계, V.I.P, 마녀) 캐스팅: 엄태구, 정여빈, 이기영, 박호상 '신세계' 이후 박흥정 감독의 느와르가 돌아왔다. 남대문에서 활동하던 건달에 벌어지는 일을 그려누아르 영화 12.#보스턴 1947(개봉 미정)
>
연출:강제규(은행 나무 침대, 쉬리, 태극기 휘날리며 마이 웨이, 장수 상회) 캐스팅:하정우, 임시완, 손예진, 베송우 제2차 세계 대전 후 첫 국제 마라톤 대회인 1947년 보스턴 국제 마라톤 대회에 출전한 한국 선수들의 이야기.하정우는 극중 선수들을 이끄는 송기정 감독 역을, 배성우는 남승연 선수를 임시완은 서윤복 선수를 맡았다. 손기정 선생이 서윤복 남승용 선수를 데리고 처음으로 태극기를 달고 국제대회에 나가는 내용이다. 13.#모가디슈(개봉 미정)
>
연출:류·승리 왕(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다) 찌는 섬과 리, 아라한 장풍 대작전, 팔이 들먹거리다여, 부당 거래, 벨루링, 베테랑, 군함도) 캐스팅: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호교후와은 90년대 소말리아 내전에 고립된 남북 대사관 공관원들이 생사를 건 탈출 사건을 다룬 영화.한국 외교사에 전무 후무한 실화를 바탕으로 14.#원더 랜드(개봉 미정)
>
연출: 김태영(가족의 탄생, 늦가을)캐스팅: 탕웨이, 박보검, 수지, 최우식, 정유미를 볼 수 없는 그리운 사람을 재현하는 가까운 미래가 있습니다. 가상 세계 원더 랜드 거기에서 존재하는 두 조정자(정·유미, 치에우식), 그리고 거기에 식물 인간이 된 연인을 의뢰한 남녀가 있습니다.20대 여성(수지)와 세상을 떠난 아내를 의뢰한 40대 남성도 있습니다. 그들의 연인(박보검, 탕웨이)을 부탁해 그곳에서 벌어지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15.#림(개봉 미정)
>
연출:이병헌 감독(이십, 바람 바람 바람, 극한 직업) 캐스팅:박서준 아이유 선수 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 선수 홍익대와 난생 처음으로 공을 잡아 본 특별(?)한 국가 대표 선수들의 노숙자 월드컵 도전을 그린 코미디 영화 아이유는 이 2011년 드라마'도우림하잉'에서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후'최고다 이순신','프로듀사','달의 연인:보보 교은심 레이','나의 아저씨','모텔 델 루나'등에 출연하며 주로 브라운관에서만 활동했다. 지난해에는 독립영화인 넷플릭스 페르소나를 통해 영화연예인으로 데뷔했다. 그러나 상업영화 경험은 없다. 가수로서도 드라마에서도 큰 성공을 거둔 상황에서 남은 것은 상업영화뿐이다. 아이유는 영화 '극한 직업'으로 '천만 감독'이 된 이병헌 감독과 손잡고 관객들을 만났다. 한편 박서준 아이유 주연의 '드림'은 2020년 상반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출처 - 익스트림 무비